여행요리사, Hidden-source

2023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공연 즐겨보자

국내여행소스/특별 광역시
반응형

서울 9월에 가볼만한 무료공연 2023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서울숲은 아침에 조깅을 즐기기에 너무도 좋은 곳입니다.

 

우거진 숲과 잘 정비된 길이 달리는 시간을 매우 즐겁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다양한 행사도 주기적으로 열리고 있는데 오늘은 2023년 서우숲 재즈페스티벌이 열린다는 플랭카드가 눈에 들어 왔네요.

 


일시 : 9월 23일 ~ 24일

 

장소 : 서울숲 / 언더스탠드에비뉴 / 성수아트홀


 

 

이번 2023 서울숲 재즈페스티벌은 9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진행 되는데 무료는 아니고 티켓을 미리 구매해야 한다고 하네요.

 

티켓은 인터파크, blimp, 예스24, 29cm에서 구매 가능해요.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인데 출연진이 화려하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세금으로 운영되는 서울숲공원에서 행사가 이루어지는 만큼 뭔가 무료 공연도 있으면 이루어지면 좋을꺼 같은데 아쉽네요.

 

티켓 가격은 99,000원이고 성동구민은 20% 할인된 79,200원이네요.

 

초등학생까지는 입장이 무료인데 보호자 1명당 아이 1명이 무료에요.

 

애견동반 가능한데 펫존 티켓을 구매해야 하고 역시 보호자 1명당 1마리만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성동구민만 할인이 되고 증빙서류 미 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니 꼭 신분증 챙겨 가셔야 겠네요.

 

 

 

반응형

 

 

 

 

서울숲에서의 공연은 가족마당과 도시락정원에서 진행되네요.

 

넓은 공간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안전사고가 일어 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할꺼 같아요.

 

 

 

 

성수아트홀과 재즈소사이어티 서울에서 이루어지는 공연은 추가로 개별 구매하셔야 하는데 공식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티켓을 구매한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