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요리사, Hidden-source

2023년 서울숲 나비정원 개장일 Coming Soon

국내여행소스/특별 광역시
반응형

2023년 서울수 나비정원 개장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어제 일요일에 잠시 산책을 하려고 서울숲에 가봤는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족들이 유난히 눈에 많이 띄네요.

 

서울숲에는 다양한 동식물을 보고 접할 수 있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나비를 볼 수 있인 나비 정원이 인기가 많다고 들었어요.

 

나비들이 활동을 하지 않는 동절기에는 운영을 하지 않아서 많이들 아쉬워 하는데 이제 곧 개장 한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노트북 앞에 앉았네요.^^

 

 

 

서울숲 나비정원은 2023년 5월 1일 개장 예정인데 매년 5월부터 ~ 10월말까지 운영하고 11월 부터 이듬해 4월까지는 휴장을 하고 있어요.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이 되고 입장 마감은 4시30분까지에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에는 휴관이니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

 

이제 곧 어린이 날이 돌아 오는데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 많을꺼 같네요.

 

서울숲은 나비정원과 곤충식물원( 현재 운영 중) 그리고 사슴우리까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볼거리가 참 많고 넓은 잔디 광장이나 익스트림장에서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많아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