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요리사, Hidden-source

2022 신형 더 뉴 팰리세이드 페이스오프 내외관 실물사진(프레스티지&캘리그라피)

마이라이드2중대(자동차정보)
반응형

현대자동차 더 뉴 팰리세이드 전시행사에 초청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자동차 티스토리 파블 마이라이드님의 덕분에 더 뉴 팰리세이드 전시행사에 다녀 왔어요.

2022년형 더 뉴 팰리세이드가 페이스오프 되어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자동차 전문가가 아니니 차량에 대한 전문 지식 대신 찍어온 내외관 실물 사진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박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차량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함께 감상해 보시죠.

2022년형 더 뉴 팰리세이드 프레스티지 내외관 사진

펠리세이트 프레스티지 전면부 사진 입니다. 커다란그릴이 웅장한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조수석쪽 측면부는 간결한 디자인이 인상적인거 같아요.

운전석쪽 측면 사진인데 유튜버님들이 계속 영상을 촬영하고 있어서 사진을 자세히 찍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어요.

후면부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빨간 라인이 들어간 것이 포인트 인거 같네요.


실내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고 핸들의 모양도 예쁘게 나온거 같네요.

조수석의 의자를 운전자나 뒷자리에서 조정해 줄 수 있는 스위치도 인상적이고 시트에 장착해 놓은 USB포트도 특이하네요.

문 안쪽에 우드로 라인을 형성해 놓은 모양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어 주고 있는거 같네요.


버튼이나 스위치들이 심플하게 배열되어 있고 스크린이 넓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실내 디자인이네요.

팰리세이드의 가장 중요한 공간이 트렁크인거 같은데요.

2열과3열이 단차 없이 완전히 눕혀지고 버튼하나로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서 편리했던거 같아요.

펼 때는 완전히 자동은 아니니 참고 하세요.

공간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차박을 하더라고 너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을꺼 같아서 좋네요.

2022년형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최고급형) 실내외 사진


팰리세이트 모델중 가장 고급형인 캘리그라피는 실내 디자인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기능적으로는 어떻게 다른지 저는 잘 모르지만 뭔가 더 비싸 보이기는 하네요.^^

최근 친구들이 카라반을 구매하는 경우도 있고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친구들도 많아졌는데요.

이러한 트랜드를 볼 대 더 뉴 팰리세이드가 2022년에 많은 인기를 끌 수 있는 차량인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지 못 한게 조금 아쉬운데 신형 팰리세이드가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궁금증을 풀어 드릴 수 있다면 좋겠네요.^^

현대자동차 더 뉴 팰리세이드 전시행사에 초청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반응형
>